본문 바로가기

사다

[내돈내산] 여름에 시원한 스파오 와이드 쿨진 리뷰

스파오 와이드 진



여름시즌 때 스파오 매장에서 아이쇼핑하면서 마음에 드는 청바지를 찾았지만 그때는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계속 생각나서 인터넷에서 검색하니 세군데에서 팔고 있었지만 제가 찾는 색상은 품절이라 입고알림을 해놓고 기다린지 어언 3주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떴습니다.
얼른 들어가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가격



정가 49,900원이지만 할인하여 37,380원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들어가니 최대 33,64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 더 싸져서 속상하지만 잘 샀습니다. 또 언제 매진이 될지 모르니깐요.


색상


색상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라이트 인디고, 인디고, 네이비, 다크 그레이가 있습니다.
제가 기다렸던 색상은 바로 다크 그레이입니다. 예쁜 건 정말 빨리 나가네요.



매장에서도 입었을 때도 기장이 조금 길어서 4cm정도 수선을 하여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색상도 예뻐서 엄마도 하나 사달라고 하시길래 구입해드렸어요.

널널하고 쿨진이라 통풍이 잘 되어 무더운 여름에 많이 입고 다닐 거 같습니다.

지금 아침과 저녁은 쌀쌀한 날씨가 되었지만 낮은 아직 더워서 아직 입고 다닐 만 하네요. 낮에 햇빛이 뜨거워 색상이 어두워 햇빛을 흡수에 뜨뜻합니다. 쿨진인데 낮에는 웜진이 되는 바지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