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내돈내산] 수제초콜릿 맛집 삐아프 2호점, 아이스 초코

 

 

 

Piaf 삐아프

 

달달구리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주려고 수제 초콜릿 가게를 찾던 중 가까운 곳 고속터미널에 있다고 해서 들렸어요. 

 

위치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스위트파크

 

영업시간
10시 30분 - 20시 

 

처음에 백화점 안이라고해서 두바퀴 돌다 설마 식품점 바깥쪽인가해서 나가봤더니 디저트 천국이더군요.

영화 '웡카'에 나온 '달콤 백화점' 같았어요. 

 

 

수제초코라 가격은 역시 일반 초코보다 비쌌어요. 

그래도 먹음직스러운 초코라 안 살 수 없었어요. 

초코를 좋아하는 분의 선물인 6구 초콜릿 상자와 초코우유를 좋아하니 아이스초코도 하나 사서 초코초코 세트로 사고 저도 아이스초코를 좋아해서 맛을 보고 싶어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물건 받을 때 직원분께서 상세히 보관방법과 몇일 안으로 먹으라는 당부사항도 알려주십니다. 

 

 

아이스초코는 직원분께서 마시기 전에 흔들어서 마시라고 하더군요.

뚜껑을 여니 아주 부드러운 슬러시같이 뚜껑에 초코가 묻어 맛볼겸 그걸 먼저 먹었는데 정말 초코가 부드러웠고 제가 여태 먹은 초콜릿 중에 맛있었어요.

비싼 이유가 있네요. 다 마시고 나니 또 마시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초코우유처럼 부드럽지만 액체라기보다 슬러시같지만 슬러시보다 더 부드러워요.

고속터미널 가게되면 또 들려서 사먹고 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