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내돈내산] 니콘 줌렌즈, NIKKOR Z DX50-250mm

 

 

 

NIKKOR Z DX50-250mm 

 

 

 

카메라 살때 세트씩으로 온 단렌즈로는 아쉬움이 있어서 줌렌즈를 샀어요. 

zx50-250mm 사려할 때 마다 재고가 없다는 말에 퇴짜맞다가 재고가 들어왔다는 소식에 얼른 구입했습니다.

 

 

구입은 바로 청풍카메라에서 했어요. 

청풍카메라는 회원가입하면 5천원 할인 쿠폰을 줍니다.

쿠폰에 한달이란 기한이 있는데 전 사려고 할 때 한번 퇴짜하고 재고 들어오는 날까지 기다려서 결국 쿠폰은 사용하지 못했어요.

주문후 이틀 뒤 배송이 왔습니다. 

 

구성품

 

 

렌즈와 설명서 그리고 서비스 보증서가 있습니다. 

 

렌즈 무게는 405g입니다.

그냥 렌즈만 들었을 때는 가벼웠는데 카메라에 장착을 해봤는데 확실히 무게가 있더군요.

줌링을 돌리는 데 조금 뻑뻑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래도 이제 멀리서도 찍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삼각대를 이용해야 손떨림이 보정이 된다는데 커튼콜은 삼각대가 설치가 안되는데 팔운동을 더 열심히해서 삼각대가 되어보도록 해야겠네요. 

 

 

카메라 후드

 

후드도 추가로 하나 샀습니다.

구입하는데 렌즈도 비싼데 후드는 사은품으로 줬으면 하는 마음이었어요.

후드를 낀 모습이 더 예쁘네요. 

 

조금더 행복한 덕질을 할 수있겠어요.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24.03.13 - 카메라 위 스마트폰 합체, 울란지 ST-06 스마트폰 핫슈 마운트 거치대

 

카메라 위 스마트폰 합체, 울란지 ST-06 스마트폰 핫슈 마운트 거치대

울란지 ST-06 스마트폰 핫슈 마운트 거치대 뮤지컬 커튼콜 당시 동영상도 사진촬영도 같이 하고 싶어서 샀습니다. 가격 총 10,500원 입니다 (배송비 2,500원 포함) 구성 거치대, 품질증명(?) 끝... 간편

alsseuljabr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