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홈쇼핑으로 쇼핑, '신미사 바로 슬리퍼'를 사다



TV에서 드라마나 예능 볼 게 없을 때 홈쇼핑 보면 재밌어요.
쇼호스트님의 화려한 말솜씨로 사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안그래도 슬리퍼도 필요했고 슬리퍼의 기능성으로 인해 샀어요.
 

4세대 생체역학



신미사 바로 슬리퍼는 '특허 받은 생체역학 슬리퍼'로 30년 동안 발건강을 연구하신 카이스트 '박해수 박사님'이 설계하셨다고 합니다.
 
족저근막염이 있는데 이 슬리퍼는 아치를 받쳐준다는 점이 제가 사게된 큰 이유입니다. 

 

4가지 색상

 



블랙, 화이트, 밀크 베이지, 다크그레이 이렇게 총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사이즈

 



220mm - 300mm까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전 기본 235-240mm 신발을 신는데 230mm를 시켰더니 딱 맞았어요.
전 발가락이 길어 항상 슬리퍼나 샌들도 맞는게 없었는데 다행히 맞더군요.

 

배송

 
연휴에 홈쇼핑에서 시켰는데 화요일날 도착했어요.
역시 금방 도착하네요.
 

 

후기

 




 가볍고 패드가 따로 없는데 폭신하고 핵심기술 '감마세븐'으로 균형을 잡아준다는데 겉으로 보기엔 다리가 튼실해보이지만 발목이 약해 살짝 휘청거렸어요.
그래도 키높이가 있어 키도 커지고 아치를 잘 받쳐주고 가벼운 슬리퍼입니다. 밑바닥도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어서 빗길에 미끄러질일은 없을 거 같아요.
이걸 조금만 일찍 알았으면 조금 비싼 슬리퍼를 산 아치가 무너져가는 친구에게 추천해주었을 텐데 아쉽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