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반다이남코코리아몰 수성의 마녀 기획전 '건담 에이리얼'을 사다

 

수성의 마녀 HG 건담 에이리얼

 


 
SNS 광고에서 '수성의 마녀 시즌2' 방영기념으로 완구품 기획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얼마전에 재밌게 본 애니메이션이라 궁금해서 들어가게되었는데 너무 자동적으로 제 지갑을 오픈하고 말았네요.
에이리얼이 너무 갖고 싶었어요.
그래서 가격도 적당한 'HG 건담에이리얼'이란 상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광고 처음에 봐서 들어갔을 때 이 상품 사실 일시품절이었어요. 
그래서 포기했다가 다음 날 다시 광고가 보여서 들어갔을 때 상품재고가 있어서 얼른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지금은 완전 품절입니다. 
기한은 3월 30일부터 방영일 4월 9일까지이지만 벌써 상당수가 품절이더군요. 건담의 인기를 한번 더 체감했습니다.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렸습니다. 
 
박스를 보는데 예전에 어렸을 때 사던 미니카도 생각나더군요. 
우리는 챔피언’이라는 애니메이션으로 초등학교 때 유행이었어요. 반친구들이랑 애니처럼 트랙에서 경주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는 챔피언'

 
 
코리아몰에서 샀지만 설명서는 '일본어'였어요. 그래도 그림으로 그려져있고 중간중간 영어가 있어서 누구나 조립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에서 'Do not cut'이라고 적혀있었는데 그 말대로 하다가 에이리얼 얼굴 조금 깨먹었어요. 결국 가위를 꺼내들었습니다. 초보이자 똥손이 이렇게 드러나네요.
 부러져서 조금 슬펐지만 그래도 전투에서 부서진 흔적같아 멋있는 거 같아요. (자기최면 중...)
레고 조립하듯 천천히 설명서를 보고 조립했는데 케로로 중사에서 케로로가 건담 프라모델에 빠져서 조립하던데 이유를 알겠어요.
저도 시간 날 때마다 집중해가면서 조립했네요. 
 

완.성.

 

 

 
추억회상도 하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보냈네요. 
재밌어서 하나 더 살까하는 마음이 들더군요. 이러다 케로로처럼 이렇게 중독되겠네요. 
조금 아쉬운점은 설명서에 있는 것과 달리 스티커색이 없는 것도 있더군요. 설명서 안에 그려져있는 '퍼멧스코어'일 때 표시하는 스티커가 보이지 않았어요. 하지만 가성비있는 장난감을 사서 마음에 들어서 이를 보며 곧 있을 시즌2를 기다려야겠어요. 

수성의마녀 및 건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brand.naver.com/bandai/shoppingstory/detail?id=5000310347&channelNo=100433404?&nt_source=twitter&nt_medium=cpc&nt_detail=23Y_03M_WITCH_MERCURY

 

 

반다이남코코리아몰 : 브랜드스토어

반다이남코코리아 공식 스토어입니다.

brand.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