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풀무원 자연건면 ‘메밀 들기름 막국수’를 사다

 
제가 여름하면 기다리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풀무원의 '자연은 맛있다' 시리즈의 '정백홍 비빔면' 중 '정 비빔면'입니다. 여름에 라면하면 비빔면이죠. 다른 비빔면들은 맛있지만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 않았는데 풀무원의 정 비빔면은 먹고나서도 소화가 잘 되더군요. 겨울에 나오지 않고 여름에 나오는 이 제품을 올해도 기다려왔는데 올해는 단종되었는 지 보이질 않더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그리고 맛도 궁금해서 메밀 비빔면메밀 들기름 막국수를 샀습니다. 
 메밀비빔면은 정비빔면과 면이 메밀면이지 다를 바가 없을 거 같아 제일 궁금한 들기름 메밀 막국수를 먼저 먹어봤습니다. 
 

풀무원 들기름 메밀 막국수 

 

가격 6,280원 

할인가 5,190원

 
물가상승으로 라면값도 올랐다지만 들기름 메밀 막국수 가격은 다른 라면에 비해 싸지는 않아요. 할인할 때 사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밀가루 값도 오르고 이제 라면 5개가 아닌 4개가 들어있네요. 가격이 오르는데 이상하게도 슬프게도 내용물은 이제 하나씩 없어지는 아이러니~
 
내용물은 얇은 메밀면과 김고명, 간장소스, 들기름이 들어있습니다.  
 

 

맛평가

 
맛있었어요. 김고명을 뿌렸을 때에는 비주얼이 뜨악했지만 쫄깃쫄깃한 메밀면에 고소한 들기름향과 김 향이 섞여서 향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들기름을 부어서 먹어보려고요. 아쉽게도 들어있는 들기름만으로는 제 입맛에는 조금 부족했습니다. 김고명은 충분했습니다. 아! 들깨도 좀 더 뿌려야겠어요. 계란 반숙과 먹으니 더 맛있더군요.
라면말고도 풀무원 제품에 메밀 들기름 막국수 그것도 궁금하네요. 
또 생각나니 주말에 짜장라면이 아닌 들기름 라면 한그릇 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