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롯데마트 빵집, 밀밭제빵소 소금빵을 사먹다.

 

 

위치

 

롯데마트 서초점 

 

*지도에는 송파점만 나오네요.

 

소금빵 : 2,800원

 



롯데마트 입구 쪽에 과일코너 옆에 있는 밀밭제빵소가 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빵집 시식코너가 있어서 하나 먹게 되었습니다. 시식코너가 있으면 하나는 먹어봐야죠 ㅋㅋ

밀밭제빵소의 소금빵은 제가 먹어봤던 소금빵보다 엄청 컸습니다. 또한 제가 먹어본 소금빵은 빵이 폭신했는데 여기 소금빵은 바게뜨 종류 였어요.
겉바속촉하였습니다.
소금빵의 포인트인 빵 겉면 중간에 소금이 뿌려져있습니다. 이름은 소금빵이지만 짜지 않아요.

원래 살 생각이 없었는데 부모님께서 시식코너에서 하나씩 드시고선 맛있었는지 사자고 하시더군요.

하나에 2,800원이었는데 4개에 10,000원 한다고 하여 4개 샀습니다. 1,200원 할인이네요. 

 

마트 안 빵집이라 직원분이 바코드를 붙여주면 빵집에서 따로 계산하지 않고 마트 계산대에서 계산하면 되었어요. 

빵은 사자마자 바로 먹어야하죠. 그래서 점심으로 집에와서 바로 먹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깔끔하고 맛있었지만 전 여기에 크림치즈를 발라 먹었는데 더 맛있었어요.

단점은 바게트 종류라 부스러기가 많다는 점입니다. 

여러사람이 먹기 좋게 시식코너처럼 가위로 잘랐어요. 접시 위에 빵 부스러기가 톱밥같더군요. 

아직 하나가 남았는데 반으로 잘라서 양배추 샐러드해서 같이 먹으면 맛있겠죠? 아님 에그마요해서 먹을 지 고민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