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간식천국 휴게소 - 호두과자/모짜렐라핫도그/아메리카노/

 

고속도로로 장거리를 가게되면 꼭 들리는 휴게소.

휴게소에는 화장실도 갈겸 심심한 입도 채워주는 간식들의 천국이죠.

 

 

휴게소에 물론 식당들도 있지만 전 휴게소에서 꼭 사먹어야하는 게 있습니다. 바로 호.두.과.자.

 

작은 건 3,000원, 보통은 5,000원으로 팔더군요.

요즘은 주문 다 키오스크로 바뀌어서 결제하고 주문서를 뽑아 갖다주면 음식을 받는 시스템이 되었죠. 

 

그리고 핫도그도 시켜봤어요. 일반보다 500원 더주고 모짜렐라치즈핫도그 골랐어요. 

갓튀기지는 않아도 바삭하고 따뜻했어요. 

처음에 소스가 어딨지 좀 찾는 데 시간을 소요했어요. 전 소스로는 머스타드와 케챱의 콜라보를 해주었답니다.

부모님은 설탕을 뿌리지만 전 설탕없이 먹는게 더 맛있더군요. 

 

 

그리고 하루 1커피를 해야해서 커피수혈하러 아메리카노도 샀습니다.

다양한 카페가 있지만 전 카페 드롭탑 커피가 맛있더군요. 

저번에 이 집 콜드브루 마셨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번에 주문할 때 조금 후회한게 아이스로 시키지 않았다는 거에요.

추워서 뜨거운 거 시켰는데 차가 햇빛을 받으니 너무 따뜻하더군요. 아이스로 시킬 걸 후회했어요. 

결국 뚜껑을 열고 커피를 식히고 마셨습니다. 

 

 

커피와 달달한 호두과자의 조합은 역시 일품이네요. 

역시 휴게소는 들려줘야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