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맛집

봉산옥 서초동 본점에 가보다

 

위치

서초3동 주민센터 앞 GS25 뒤.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하루의 기쁨

 

집에 나오기 전부터 집에가고싶을 때 있지 않나요? 하지만 하루의 즐거움은 먹는 거죠. 

 

메뉴선정은 매일매일 고민입니다. 서로가 원하는 메뉴가 다르기도 하니깐 하루 중 제일 어려운 결정입니다.

 

간단히 짜장면으로 점심을 먹으려했습니다만....

 

갑자기 일행이 근처에 만두집 맛있는 곳이 있다고 들었다면서 가고 싶어하는 눈치로 저도 새로운 메뉴를 도전 겸 오케이 했습니다. 

 

 

봉산옥 메뉴

 

 

월급빼고 오른 물가. 점심 값도 만만치 않네요.

 

 

메뉴선정

 

만둣국 13,000원

 

저는 만두국 일행은 열무비빔밥에 접시만두를 시켰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던 와중 저희가 왔을 때 딱 한 테이블이 비워져있었습니다.

 

저희가 식당에 왔을 때도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오더군요. 

 

사람들이 이렇게 오는 이유는 맛이 있어서겠죠. 

 

제가 먹었던 만둣국과 다른 점 고기를 얹어주었습니다. 이북식 만둣국은 이런가요?

 

국물은 진국 이었습니다. 

 

만두의 맛은 짭짤하지않았지만 적당히 간이 되어 있고 숙주로 인해 깔끔했습니다. 

 

열무비빔밥은 너무 맛있게 먹어서 한입 뺏어먹을 수 없었어요. 먹은 모습과 물어보니 맛있다고 하더군요. 

 

열무비빔밥에 국물은 만둣국 육수인가봐요. 이 것도 맛있는지 일행은 리필을 하였습니다. 

 

옆테이블에서도 만둣국 맛있다면서 얘기를 하시더군요. 

 

반찬은 김, 김치, 깻잎 딱 3가지 였는데 전 김치보다 깻잎이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밥이 작아요. 국물은 많은 밥이 적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옆테이블 한 남성분은 부족하여서 추가를 하셨어요.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만두전골을 먹어보고싶네요. 

 

추운날 따뜻한 만둣국을 먹고가시는 거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