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카페

[더 현대] cafe the SOUNDWAVE 더현대점, POP-UP Cafe - Wheein

 

 

Cafe the SOUNDWAVE - Wheein

 

 

 제 최애가 컴백하여서 팝업카페가 열린다는 소식에 가게 되었어요. 

 더 현대 이렇게 오게 될 줄 몰랐네요. 

 여의도역에 내려서 바깥으로 나가지 않고도 지하도로를 이용하여 더 현대에 갈 수 있습니다.  

 팝업카페 위치가 지하 2층이라고 해서 더 내려가야했는데 지하도로와 연결되어진 곳이 바로 더 현대 지하2층이었어요. 

 

 

위치

 

 

 

서울 영동포구 영동대로 108 더 현대 서울 B2 Cafe the SOUNDWAVE 더현대 서울 여의도점

 

 

이벤트 일정

 

 

23년 10월 19일 ~ 10월 25일

화-목 10:30-20시 금-일 10시 30분 - 20시 30분

 

 

 

 입구 바로 앞에 팝업스토어가 보이더군요. 휘인의 팝업스토어 답게 휘인의 컨셉포토들로 붙여져있고 카페 간판에도 TV영상에서도 휘인의 정규1집 타이틀곡 In The Mood가 틀어져 있고 배경음악도 휘인의 정규 1집 모든 수록곡이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거의 오픈런하다시피 왔는데 벌써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군요. 역시 무엇이든 부지런해야 하나봅니다. 

 

메뉴

 

 

 카페에 파는 메뉴는 음료 2종류와 마카롱입니다. 

 음료 하나당 7,000원 

 마카롱 2개 + 음료 하나 세트메뉴는 13,000원입니다. 

 테이크아웃은 일회용잔이 아닌 캔에다 음료를 담아줍니다. 

 

MD

 

 

카페 메뉴 외에도 MD를 팔고 있었어요.

미니L홀더+포토카드 세트

라벨키링

랜덤포토팩

파우치

뱃지 2종 (WINE/WATER) 

 

 

주문한 메뉴 : 세트메뉴 (휘인이를 짜내서 만든 레모네이드 + 마카롱 2종) 

 

 앞에 사람들이 MD를 전체 구입하고 앨범도 구입하고 럭키드로우라는 뽑기도 하여서 줄은 길지 않았지만 소요시간은 30분걸렸습니다. 

 

 

 제가 시킨메뉴는 세트메뉴고 음료는 휘인이를 짜서 만든 레모네이드입니다. 

 메뉴 이름이 아주 독특했어요. 

 꼬모를 녹여 만든 바닐라 라떼, 휘인이를 짜내서 만든 레모네이드

 꼬모는 휘인의 반려묘입니다. 주인닮아 아주 귀여운 고양이에요. 

 메뉴 작명은 휘인이가 직접했다고 하네요. ^^

 세트 메뉴를 시키면 폴라로이드를 증정하고 스탬프 미션 중 하나 세트를 시켰습니다. 

 마카롱은 분홍색은 딸기맛이고 파랑색은 바닐라크림인 거 같아요. 파랑 마카롱 위에 M&M 초콜릿을 부셔서 위에 입혀져 있는데 M&M 초콜릿맛이 더 달아서 파랑 마카롱의 본연의 맛을 모르겠더군요. 전 분홍마카롱이 제일 맛있었어요. 

 레모네이드는 아주 상큼했습니다. 당충전을 아주 만땅 채웠어요. 하지만 업무로 인해 얼마 못갔지만요. 

 

 팝업스토어에 제가 오게 된 이유는 바로 미션을 수행하여 스탬프를 다 찍어야 받을 수 있는 제 최애의 네컷사진입니다. 

 

 이번 달 컴백하는 아이돌들이 많았어요. 같은 층에서 아이브 팝업스토어도 같이 열리고 있었어요. 외국인 팬분들이 아이브 팝업이 어디냐고 줄을 서고 있는데 많이 물어보셨어요. 아이들한테도 아이브가 유명한가봅니다. 엄마 손잡고 온 아이들이 몇명 봤어요. 팝업스토어 직원분께 아이브는 어디서 하는지 어머님들이 물어보시더군요. 

 

 최애의 팝업스토어 처음 가봤는데 행복했네요. 아침에 덕질로 행복을 만끽하고 오후는 업무를 만끽하고 왔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23.10.17 - [성수동 카페] 맛있는 커피 한잔, 로우키 lowkey

 

[성수동 카페] 맛있는 커피 한잔, 로우키 lowkey

lowkey 로우키 위치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6 1층, B1층 영업시간 : 월-금 10시 ~ 20시 토-일 12시 ~ 20시 메뉴 Menu 내부 내부에도 좌석이 있어서 주문할 때 직원분께서 매장에서 드실 지 테이크아웃하실

alsseuljabri.tistory.com

2023.10.08 - [경주 카페] 경주 꼭 가봐야하는 카페,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경주 카페] 경주 꼭 가봐야하는 카페,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커피플레이스 향미사에서 커피를 마시다 일행이 집 가기 전에 꼭 들려야한다고 카페가 있다고 해서 왔을 때 가야지 고민하지말고 가자고 했죠. 그 카페가 바로 커피플레이스 입니다. 위치 경북

alsseuljabr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