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뮤지컬, 연극

[뮤지컬 정보] 노틀담의 곱추의 원작 '파리의 노트르담'의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2차 예매 오픈

 

 

 

노트르담 드 파리 2차 예매 오픈

 

노트르담 드 파리가 찾아왔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유명한 빅토르 위고의 소설 '파리의 노트르담'이 원작입니다. 

전 소설로는 읽어본 적이 없고 디즈니 만화영화 '노틀담의 곱추'를 봤어요. 

어린이 만화라 빌런인 프롤로만 추락해서 죽고 해피엔딩이었는데 원작은 아니더라고 하더군요.

빌런 프롤로보다 더 나쁜 놈이 페뷔스라던데 너무 궁금합니다. 

 

넘버

 

디즈니 영화답게 노틀담의 곱추 ost도 좋은데 뮤지컬 노트르담의 파리 넘버도 유명하고 좋죠.

저도 많이 들어봤을 정도로 아는 넘버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대성당의 시대'죠.

배우 마이클 리 님이 부르신 걸로 많이 들었어요. 

 

https://youtu.be/Mx20oLYLP1k?si=ekfTNQX7iHsGrhBx

 

 노트르담 드 파리에 관심을 가지면서 넘버를 찾아 들었는데 그 중 'Belle'이란 넘버있습니다. 이 노래는 한국 고등학교 음악 교과서에 실려있다고 하네요.

오리지널 팀과 '섹시동안클럽' 멤버들이 라디오에서 부른 영상들을 가지고 와봤어요. 

세 남자의 아름다운 에스메랄다에 대한 사랑과, 욕망이 드러난 노래죠. 

 

 

https://youtu.be/Lefbtf5jjbg

 

https://youtu.be/dRYlbNuWkcA?si=oRgymw1PcithtHjd

 

캐스팅

 

노트르담의 곱추, 콰지도르 역에는 정성화, 양준모, 윤형렬 님이 캐스팅이 되었고 아름다운 에스메랄다 역에는 유리아, 솔라 님이 캐스팅이 되었어요. 프롤로 역에는 이정열, 민영기, 최민철 님이 맡으셨습니다. 에스메랄다가 사랑한 페뷔스 역에는 김승대, 백영훈, 이재환 님이 페뷔스 약혼녀인 플뢰르 역에는 최수현, 유주연, 케이 님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그리고 클로팽 역에는 김민철, 장지후, 박시원 님이 극의 시작을 여는 그랭구와르 역에는 마이클 리, 이지훈, 노윤 님이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6년만의 공연답게 캐스팅이 아주 엄청나더군요. 

 

2차 예매 오픈회차

 

2월 6일 ~ 2월 25일 

 

뮤지컬 노트르담의 파리 2차 예매 12월 12일 선예매는 13시 그리고 일반예매는 14시에 오픈됩니다. 

예매처는 세종문화회관 예매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입니다. 

 

2차 예매 캐스팅 표

 

 

배우별로 한번씩 보고 싶네요. 

짱짱한 배우분들이라 티켓팅이 쉽지 않겠네요. 

좋아하시는 배우분들이 있다면 언제 또 올지도 모르는 이 캐스팅이니 꼭 보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