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팝업스토어] 코카콜라 x GS25 도어투성수, 코카콜라 팝업스토어

 

 

코카콜라 팝업스토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열린 코카콜라 팝업스토어가 열렸더군요.

항상 줄 많았고 예약을 해도 한시간이상이라 항상 포기했는데 오늘이 마지막날이었어요.

그래서 마지막인 만큼 줄도 길지 않아서 기다렸어요. 

 

위치

 

 

 

도어투성수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8-1 1층

 

 

 

 줄을 서서 기다릴 때 밖에서 통솔하시는 직원분께서 안에서 하는 이벤트 관련 설명과 함께 이벤트 참여를 하기위한 어플을 깔아야한다고 말해줍니다. 또한 안에서 앱을 다운받기에는 데이터가 원할하지 않으니 미리 다운받으라는 주의사항도 알려주십니다. 

 

 

입구 안으로 들어가니 문부터 코카콜라였어요. 

 

이벤트

 

 

 이벤트는 총 3가지입니다.

 코카콜라 마스코트 북극곰과의 촬영, GS25와 협업이라 GS Pay를 깔고 Pay앱으로 코카콜라 결제를 구마하면 폴라로이드 사진찍기, 마지막으로 오너먼트 뽑기입니다. 

 

 

 콜라를 먼저사서 북극곰과 같이 콜라캔들고 찍으려고 했는데 안에서 콜라산다고 줄서있을 때 북극곰 퇴근하더군요. ^^ 

  아쉬운대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혼자 찍으려니 어색하더군요. 

 근데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북극곰들 너무 귀여웠어요. 

 

 

도어투성수가 편의점이라 코카콜라만 파는게 아닌 커피, 와인, 맥주 등등 팔더군요.

저는 콜라만 샀어요. 뉴진스가 모델이라 뉴진스로 커버된 콜라가 귀엽더군요. 

혈육이 마실까봐 냉장고 안에 깊숙히 숨겨놨어요.  

 

 

 콜라를 결제를 하면 영수증 버리면 안되요. 그 영수증을 폴라로이드 이벤트 구역에 직원분께 보여줘야 폴라로이드 찍어줍니다. 폴라로이드로 찍으니 크리스마스 느낌의 추억돋는 사진이 나네요. 

 

 또한 마지막 오너먼트 뽑기 이벤트도 영수증을 보여줘야합니다. 그리고 QR코드를 가르쳐주시는데 거기 QR코드로 들어간 사이트에는 해쉬태그가 있었어요. 해쉬태그 복사해서 SNS에 붙여서 코카콜라 사진과 함께 게시물을 올리면 오너먼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 인형뽑기기계에서 오너먼트를 뽑는 건데 마지막날이라서 SNS에 글만 올리면 주시는 거 같아요. 

 

 

집에서 개봉을 해보니 빨강 코카콜라 오너먼트를 골랐어요. 트리가 없어서 고스란히 상자에 다시 넣었어요. 

팝업스토어 마지막 날에는 갈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을 쌓았어요. 

북극곰과의 한컷은 비록 못남겼지만 뭔가 임무를 완수한 느낌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