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내돈내산] 국희 신상품, 사과맛 가득한 와플샌드

 

와플샌드

 

국희에서 새로운 과자가 나왔어요.

주위에서 맛있다고들 하길래 궁금해서 얼른 슈퍼가서 사왔어요.

 

 

가격은 3,840원입니다. 

 

 

와플이라고 해서 겉의 과자는 와플모양이었어요. 

한봉지에 과자가 총 6개가 들어있습니다.

두께는 국희땅콩샌드보다 얇은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청송사과라고 강조하듯 크림이 사과맛이에요.

진짜 청송사과를 쓴거겠죠?

요즘 사과가 금사과라 사과 사먹기가 쉽지 않은데 ㅎㅎㅎ

와플샌드를 먹으니 학교 마치고 하교길에 사먹었던 애플잼와플이 생각났어요.

그집 와플 정말 맛있었는데 아직 있나 모르겠네요.

 

어쨌든 맛있었어요.

어느새 과자가 없어져있더군요.

달달해서 커피랑 먹기에 좋아요. 

다음날 하나 먹으려고 봤더니 동생이 먹어서 하나만 남았어요.

제 과자를 빼앗긴듯해 속상했습니다.

또 사러가야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