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스타벅스] 고카페인함유 짭짤한 커피,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날이 따뜻해서 잠이 많아진 요즘.

정신차리기 위해 카페인을 찾게되더군요. 

스타벅스 신 메뉴에 고카페인함유를 강조하는 씨솔트 콜드브루가 지금 저에게 딱 맞는 메뉴더군요.

맛도 궁금하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6,300원입니다.

사진 속 새로 나온 음료메뉴 가격들은 다 동일하네요.

 

메뉴 사진처럼은 많이 예쁘지는 않만 섞이기 전의 음료색깔이 예쁘네요. 

씨솔트라고 하니 위의 거품들은 파도 속의 버블이 떠오르네요.

 

맛은 달달한 카라멜보다는 카페라떼 맛이 살짝 나면서 뒤에 짭쪼롬한 맛이 올라와요. 

어느정도 마신상태에 또 얼음이 많이 녹으면 짭짤한 맛이 더 느껴졌어요.

이름대로 엄청 달달한 음료는 아니었어요. 

달달한 콜드브루 원하시면 돌체콜드브루 아님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드세요. 

고 카페인이라서 그런지 잠은 깼습니다. ^^

레몬은 아직 맛보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제가 맛본 스타벅스 새로운 음료메뉴 중 밀크티 블렌디드가 1위입니다.

 

 

음료만 매장 팜플렛(?)만 봤었는데 진열장에 놓여진 새로운 디저트 메뉴가 맛있어보이더군요. 

특히 피스타치오 무스케이크 너무 궁금합니다.

근데 가격이 7,900원이라 점심값보다 100원 싸네요. 후덜덜하네요.

오늘도 물가에 또 놀라고 오르지 않는 월급에 눈물이 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