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애니

넷플릭스 애니 명탐정 코난 : 범인 한자와 씨를 보다.

범인 한자와 씨 1권 표지

출처: 예스24

 

명탐정 코난 스핀오프 애니

 

제로의 일상과 더불어 두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자 명탐정 코난 두번 째 스핀오프 작품입니다. 

이는 코난 원작자가 인정한 공식 스핀오프입니다. 

국내에서는 2월공개되었지만 일본에서는 22년 10월에 공개되었습니다.

 

단편애니

 

10분 x 12화 

 

오프닝, 엔딩 빼면 8분 정도 되겠습니다.

 

성우진

 

명탐정 코난 부제 범인 한자와 씨라서 명탐정 코난 등장인물들이 자주 등장합니다. 그래서 코난 성우진들은 같습니다.  

 

명탐정코난의 장르가 코미디였다면?

 

오프닝부터 아주 인상적입니다. 교통정리 춤만큼 매우 중독적입니다.

 

넷플릭스 시리즈에서 명탐정 코난 교통정리 춤이 잠깐 선보입니다. 

 

범인 한자와 씨 이름처럼 자신의 범죄를 이루기 위해 베이카에 옵니다. 

 

범죄를 위해 상경하여 집 구하러 가는데 가격이 싸 자신을 속일 까봐 복덕방 주인에게 지지 않으려고 세게 나가지만 의외로 역세권에 좋은 집이라 당황합니다. 

 

 역시 명탐정 코난. 일 년 동안 베이카쵸 살인사건이 많이 일어나는 많아 사고매물이 너무 많아 의외로 사고매물이 아닌 곳이 희소하여 낡고 평범한 곳이 엄청 더 비쌌죠. 

 

자신은 범죄를 일으키려 하는데 범죄가 일어난 곳에 무서워서 못살다니 아이러니하네요.

 

비싸서 싸게 해달라고 살해 협박을 하지만 그저 상상일 뿐. 과연 한자와 씨는 자신의 범죄를 일으킬 수 있을까요.

 

무서운 베이카쵸

 

 죽음의 도시답게 3화에 시청에서는 들어오는 건 쉽지만 나가는 게 어렵듯 전입신고는 1초 만에 되지만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다 전출신고를 거절하죠. 그래서 전출신고 줄은 엄청납니다. 또한 경찰서에서 게시판에 오늘 살인사건 1건, 어제는 4건 이번달 살인사건은 151건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교통사고 사망자는 이번달, 저번달 0명이라는.

 

 슬프지만 웃긴 건 끊임없는 살인사건으로 경찰들이 민원을 봐줄 수 없어 민원창구에 줄이 엄청납니다. 돌아오는 경찰들이 반가울 정도로 반깁니다. 그러나 또 일어난 살인사건으로 모리탐정에게 전화가 오자 또 경찰서를 떠나는 경찰관들. 탐정으로 모리를 찬양하는 명탐정 코난과 달리 여기선 모리를 원망하죠. 

 

그리고 괴도키드. 코난에서도 인기가 많았지만 여기서도 다른 의미로 인기가 많죠. 이유는 키드님이 등장하면 죽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이 때는 경찰서 민원업무가 빨리 잘 되겠어요. 

 

베이카쵸는 항상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곳이라 한자와 씨가 있던 시골도 24시인데 치안이 매우 안 좋아 편의점도 24시가 아닙니다. 

 

집 매물도 사고매물이 많고 헌 옷 매점에는 유품을 정리하는 옷들이 널려있었죠. 

 

역시 탐정이라 촉이 좋아 코난과 핫토리가 한자와 씨를 쫓아다닙니다. 또 하필 진이 추천한 의상으로 세련되게 되었지만 코난에게 쫓기고 제로와 공안들에게 위협받죠. 

 

란은 명탐정 코난본편보다 더 엄청난 파워를 보여줍니다. 

 

아가세 박사님은 정말 위험한 실험을 하시는 분이라고 새롭게 보이네요. 마취의 위력이 엄청나다는 걸 깨닫게 해 주었어요.

 

 마지막화 쯤되서 한자와 씨가 노리는 범.. 아니 목표. 키드랑 쌍둥이처럼 닮은 사람인 걸 알았죠. 하지만 키드 즉, 쿠로바 카이토와 똑 닮은 사람은 쿠도 신이치이자 에도가와 코난인데.....

 

이렇듯 범인 한자와 씨가 범죄 성공은 많이 힘들어 보이니 그가 여기 베이카쵸에서 무사히 살아남길 더 바라게 되네요.

 

중독성 강한 오프닝

 

https://youtu.be/NKQYx6mGQPE

 

명탐정 코난 교통정리 춤보다 이게 더 중독성 있어 보이는 건 오프닝 노래 때문인 거 같네요. 

 

명탐정 코난 교통정리 춤은 비장하고 파워가 있어 보였지만 한자와 씨는 부드럽고 춤선이 이쁘네요. 이 아련한 춤사위로 인해 더 안쓰러워 보이는 한자와씨. 포메타로와 무사히 베이카쵸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짧고 재밌는 애니메이션. 추리물과 다른 스릴. 코난이 더 무서운 애니. 명탐정 코난: 범인 한자와씨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