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3월 2째주 중고 만화책을 사다.

 

 이번에도 자주 이용하는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샀습니다. 

 만화방 가듯 중고서점가면 기분이 좋아요.

 

 이번에 산 책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명탐정 코난 1, 24, 37-38

 

 

명탐정 코난 1권, 24권 37권 38권을 구입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만화책의 1권을 구입하는데 1권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이번에 갔을 때는 새로 들어온 책 구역에 있어서 얼른 보고 구입했습니다. 

1권 보니 지금이랑 작화가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전 원피스도 그렇고 코난도 옛날 작화가 좋아요.

 

 제가 구입하려던 37권과 함께 말이죠.

 

 제가 꼭 37권을 사고 싶은건 마츠다 진페이 에피소드와 검은조직이야기가 나오기 때문인데요. 그렇게 기억했는데 아쉽게도 마츠다 진페이가 나오는 건 36권이었어요. 물론 마츠다 진페이 이야기 끝은 37권이지만요. 37권 이야기와 이어진 38권도 샀습니다.

 

 37권-38권 이야기에 한 사건이 검은조직과 관련되어 코난이 검은조직의 뒤를 쫓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너무 무모하네요. 아무리 자신이 사신이긴 하지만 자신이 위험할지도 모른데 말이죠. 

 

24권에서도 검은조직이 나옵니다. 이는 하이바라 즉 쉐리와 진의 재회가 나옵니다. 큰 부상을 입지만 다행히 쉐리는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습니다. 

 

아리아 4권

 

 

 만화 아리아는 화성 아름다운 네오 베네치아에 수상안내원 '운디네'들의 이야기입니다. 

 아리아는 제일 좋아하는 만화라 모으고 있는데 4권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4권의 내용은 아카리와 친구들의 네버랜드에서의 휴식, 어느 더운 여름날 오후에 겪은 백일몽, '바람의 요정'이라고 일컫는 하늘 배달부의 이야기, 전설의 대요정처럼 훌륭한 안내원이 되고싶은 아이카와, 아카리, 아리스가 조언을 듣기 위해 전설의 대요정님을 찾아간 이야기, '레덴토레'의 계절이 찾아와 아카리네들과 초대손님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리아를 보면 마음이 몽글몽글 거려요. 그리움이 묻어나는 만화입니다. 

 

새벽의 연화 15-16권, 25권

 

 

 요즘 즐겨보는 만화이자 기다리는 만화입니다. 

 

 15-16권 이야기는 14권에 이어 물의 부족령이 마약에 침식당해 물의 부족 사람들을 구하고 마약상들과 이들과 관련된 계제국들과 싸우는 이야기입니다. 

 25권은 진 나라와 고화국의 평화적인 회담을 위해 고군부투하는 연화네의 이야기 입니다. 

 

 하나하나 사니 책장에 이제 꽉 차네요. 하지만 계속 구입할 거 같아요. 중고서점에 가서 마음에 든 만화책을 본 순간 제 지갑이 열려서 말이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