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맛집

직장인의 점심, 강남역 국밥집, '보승회관'에 가보다.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0-2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73m

 

영업시간 : 24시간

 

02-561-1127

 

내부

 


 입구 앞에서 직원이 인원을 물어보며 테이블로 안내해줍니다. 저는 혼밥이라 혼밥테이블로 안내해주셨습니다. 입구 앞에 혼밥하기 좋게 1인테이블들이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테이블에 칸막이가 되어있어 옆사람과 겸상하는 느낌은 없어요. 


제가 앉은 테이블 앞으로는 2인이상 테이블들의 자리가 있습니다. 안쪽은 제법 넓어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지만 음식들도 빨리나오고 회전율이 빨라 대기는 그렇게 많이 하지 않았어요.

메뉴

 

 

주문한 메뉴 : 순대국밥 9,000원

 


메뉴에서 들깨를 뺄 수 있는데 저는 뺐습니다. 음식을 거의 가리지 않는데 먹고 이에 낄까봐 뺐습니다.
어제도 순대국밥을 먹었는데 거기는 비린내가나고 맛이없었습니다. 어제 순대국밥이 생각나니 맛있었어요. 어제의 순대국밥의 맛을 지워주는 맛이었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맛이지만 어제가 정말 별로여서 이번주 최고의 국밥을 먹은 거 같았어요.
밥이 원래 먹는 양에 비해 많았지만 맛있어서 한공기 뚝딱했습니다.

김치랑 깍뚜기도 맛있어요. 하지만 국밥하면 전 깍두기인 거 같아요. 전 국밥을 드라마 내이름은 김삼순에서 배웠습니다. 
점심한끼로 국밥 생각나면 여기로 갈 거 같네요.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