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맛집

강남역 맛집, 감성타코 강남점에 가보다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06 글라스타워 지하1층 B01-1호

 

매일 11시 30분 ~ 22시 

 

02-565-8830

www.instagram.com/gamsungtaco


글라스타워 건물 입구로 들어가면 감성타고가 았는 지하로 가는 계단이 없습니다. 엘리베이터로 지하로 내려갈 수는 있습니다. 입구에서 조금 더 가면 감성타코 간판과 함께 검은 문이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입구라고 보시면 됩니다.


내부

 


내부는 아주 넓습니다.
지하1층인 이유도 있지만 조명도 어둡고 해서 분위기는 좋지만 하지만 음악을 너무 빵빵하게 틀어놓아서 상대방과 얘기하는 데 데시벨을 조금 크게 얘기해야합니다.

메뉴

 

 

주문한 메뉴 : 감성 그릴드 파히타 43,800원

 


저희는 베스트 메뉴감성 그릴드 파히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팻말에 있는 인스타 이벤트를 했습니다. 인스타감성타코를 팔로잉하고 감성타코 음식사진이나 내부사진으로 인증사진과 해시태그 #감성타코, #강남역맛집으로 게시물을 올리면 이벤트 완료입니다. 이를 직원분께 보여주면  스텔라 맥주 한잔을 무료로 줍니다.

참고로 여기 물은 셀프입니다.

인스타 게시물 작성 하던 중 음식이 나왔어요. 금방 나오네요.
사진과 조금 다르지만 전 새우와 스파이시 포크가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는 보통이었어요. 또한 소스말고도 베이컨 같아 보이던데 이것도 짭짤해서 맛있었어요.
여기 또띠아기본 5장이 나오는데 저 많은 파히타를 싸먹기에는 당연히 부족하죠. 플레이팅 그릇에 또띠아가 없으면 직원한 분이 또띠아를 들고다니면서 또띠아가 부족한 테이블에 리필을 해주십니다. 또띠아는 무한 리필이에요.

제가 저번에 갔던 낙원타코와 비교하자면 두곳의 파히타는 맛에서는 어디가 뛰어나지는 모르겠습니다. 두곳 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친구와 이야기하는데 집중하고 싶으면 전 낙원타코를 추천합니다. 감성타코금요일밤 맥주를 한잔하며 먹고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희있던 테이블이 바로 스피커랑 가까워서 모르겠지만 음악은 좋았지만 말소리가 잘 안들렸습니다. I인 저는 밖에 나오니 조용하니 마음에 평안이 오더군요. 나오니 친구가 연남점이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는 거기를 가기로 했습니다.

서양식쌈밥, 파히타를 드실 분들에게 감성타코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