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다

[스타벅스] 고소한 케이크, 스타벅스 클래식 피스타치오 케이크

 

 

 

 지금 스타벅스 E-frequency 한창 중이죠.

 매일 출근은 조금 힘드네요. 아직 한달 남았으니 천천히 모을까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저번에 먹어봤으니 푸드 쪽도 궁금해서 제일 관심이 가던 클래식 피스타치오 케이크를 사먹어봤어요.

 스타벅스는 역시. 언제나. 인기만점 입니다. 매장 내부에는 자리가 없어서 결국 포장해왔어요. 

 

 

박스에 잘 포장되어있었지만 제가 조금 추워서 뛰어 왔더니 케이크가 찌그러질 뻔 했어요.

다행히 삼각형태가 아주 잘 유지되었어요.

 

위에 뿌려진 가루가 피스타치오 입니다. 근데 맛에서 땅콩맛도 나더군요. 

견과류 종류라 맛이 비슷한 거 겠죠? 아님 땅콩도 섞은 건가 봅니다.

안에 생크림 곳곳에도 피스타치오가 있었어요. 

 

케이크 빵은 녹색이라 예상대로 맛도 역시 녹차, 말차 종류였어요.

녹차와 피스타치오의 만남 나쁘지 않더군요. 

 

이렇게 고소하고 달달한 케이크에는 역시 커피가 빠질 수 없죠. 

 

 

역시 케이크와 커피 아주 잘 맞는 조합입니다. 

 

가격은 6,500원입니다.

밥 한끼죠... 

그래도 점심과 저녁사이 아주 맛있는 디저트였어요. 

가격은 좀 더 나가지만 클래식 피스타치오 케이크 옆에 놓여진 체리 포레누아 케이크가 궁금하네요.  

다음엔 너로 정했다. 체리 포레누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