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맛집

[아차산 맛집] 치킨만 반반있는 게 아님 오리고기도 반반, 아차산 유황오리

 

아차산 유황오리

 

 

 

 

위치

 

 

 

 

서울 광진구 영화사로 62-1 1층

02-453-1816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메뉴

 

 

 

 


 

 

 

 아차산 등산을 하는 날이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인지 산에 많은 사람들이 오네요. 단풍구경하러 온 걸까요?

 그래도 인파를 뚫고 정상을 찍고 사람구경, 서울구경 하였습니다. 땀을 흘린 등산을 한 후에는 맛있는 점심을 먹어야죠. 

 건강하게 운동 뒤에 먹는 음식이라서 인지 두부집이 많더군요. 

 하지만 저희는 오리고기를 먹으러갔습니다. 

 등산객이 많은 만큼 밑에 식당에도 줄 서있는 식당들이 제법 보이더군요. 저희는 간 순간에 자리가 나서 별로 기다리지 않았어요. 

 

 

 로스와 양념 고민하다 반반이랑 가격차이도 얼마나지 않아서 그냥 로스와 양념 둘 다 시켰어요.

 이모님 말씀대로 양념은 나중에 먹고 로스를 먼저 구워먹었어요. 

 참기름 넣지 않았는데 고기가 너무 고소했어요. 

 삼겹살에는 파채무침과 같이 먹는데 여기 오리집은 미나리와 다른야채로 무침을 만들었더군요. 무침 맛있더군요. 

 생오리를 다 맛보고 양념을 얹었습니다. 양념은 구울 때 냄새가 달라집니다.

 고기와 곁들어서 나오는 야채는 버섯과 감자 그리고 부추인데 야채가 비싸진 만큼 푸짐하지는 않아요.

 

 

 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을 시키려했는데 몰랐는데 찰밥과 잔치국수까지 주더군요.

 볶음밥을 시키지 않고 받은 찰밥을 고기불판에 밥을 펴서 눌러붙게 했어요. 그리고 남은 양념고기와 비벼 먹었습니다. 

 

 양념과 생오리주물럭 둘 중에 제 취향은 로스인 생오리 주물럭이었어요. 제 친구도 생오리를 택했어요.

 양념은 맛있었지만 뭔가 맛이 2프로가 부족했어요. 

 다음에도 아차산 등산을 하게 되면 재방문 할 거 같아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23.10.22 - [성수 맛집] 추운날에 더 맛있는 칼국수, 동구식당 - 장칼국수

 

[성수 맛집] 추운날에 더 맛있는 칼국수, 동구식당 - 장칼국수

동구식당 추운날에는 국물이 있는 게 생각나죠. 그리고 저의 최애가 장칼국수를 먹으라고 하여서 늦은감있지만 장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아는 장칼국수집이 이 집뿐이라 또 방문했어요. 202

alsseuljabri.tistory.com

2023.10.14 - [경주 맛집] 분위기 맛집, 친구들과 연인과 맥주하기 좋은 곳, '황남주택'

 

[경주 맛집] 분위기 맛집, 친구들과 연인과 맥주하기 좋은 곳, '황남주택'

황남주택 위치 경북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45-8 황남주택 영업시간 : 월-일 15시 ~ 24시 메뉴 주문한 메뉴 : 오징어 + 국산맥주 안주는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맥주는 자기가 원하는 거 맥주냉장고에

alsseuljabr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