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맛집

[성수] 고기듬뿍, 숙주듬뿍 우동가조쿠 - 육육우동

 

 

우동가조쿠

 

 

 밥은 먹고 싶지않지만 뜨뜻한 국물이 있으며 칼칼한 걸 먹고 싶어 고민하다 우동가조쿠 메뉴 도장깨기 할 까 싶어 우동가조쿠에 갔습니다. 

 점심시간 끝날 쯤이었는데도 사람이 많더군요. 

 웨이팅을 조금 했는데 먹고 나가는 분들도 꽤 있어서 금방 자리가 났어요. 

 

 오랜만에 왔더니 메뉴판이 새롭게 바뀌었더군요. 

 전 그 코팅된 메뉴판이 정겨웠었는데 말이죠. 조금 세련되졌긴 하네요. 

 

우동가조쿠 메뉴판

 

 

주문한 메뉴 : 육육우동 - 10,000원

 

 

 

 

 숙주가 가득해서 인지 비주얼은 베트남 쌀국수가 생각났는데 국물도 우동과 동남아음식의 콜라보인 맛이었어요. 칼칼한 콩나물국 맛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한데 그렇게 맵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먹으면 매움이 축적이 되네요. 다 먹고나니 입주변이 따가웠어요. 근데 맛있어서 숟가락질을 멈출 수 없었어요. 

 든든한 점심이었어요. 여름메뉴와 음료 제외하고 따뜻한 메뉴와 정식 메뉴 키츠네 우동과 장어덮밥 그리고 치즈육육우동이 남았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23.08.19 - [성수동 맛집] 혼밥하기 좋은, '우동가조쿠 성수점'에 가보다

 

[성수동 맛집] 혼밥하기 좋은, '우동가조쿠 성수점'에 가보다

우동가조쿠 위치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9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BreakTime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메뉴 내부 일본에 안 가봤지만 일본 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어느 일본에 있는 식당이

alsseuljabri.tistory.com

2023.08.31 - [성수동 맛집]우동가조쿠 ‘가조쿠 우동&유부초밥’ 사먹다.

 

[성수동 맛집]우동가조쿠 ‘가조쿠 우동&유부초밥’ 사먹다.

♬ 비도 오고 그래서 국물이 생각이 나서~ 장칼국수를 먹으려 했으나 휴무일이더군요. 그래서 다시 찾게된 우동가조쿠 입니다. 오늘은 비도 오고 추워서 에어컨 앞에 앉고 싶지 않았지만 2인 좌

alsseuljabri.tistory.com

 

728x90